즐겨찾기등록 시작페이지등록
구름많음 서울 서울
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지원 아이디찾기비밀번호찾기
피규어 l 러블리 l 마하펜 l 클래식 l 폰케이스 l 고급다이어리 l 파리지엔 l 명품
전체카테고리보기
디자인문구 오피스/개인 디지털 피규어/키드 여행/취미 생활가구 여성의류 남성의류 가방/쥬얼리 주방/욕실
커뮤니티 질문과답변 출석체크 상품평 설문조사 오늘본상품 모델채용안내 입금자찾기
베스트 신상품 이벤트
메인 > 커뮤니티 > FAQ > 게시글 상세보기
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
2024-04-26 14:23:39  |  
A/S는 어떻게 받나요?
질문 A/S는 어떻게 받나요?
답변 저희 G마켓은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 업체로써 상품의 A/S 는 생산자와 판매자가 책임을 지고 있습니다.

구매하신 상품에 대한 A/S 정보는 해당 상품의 상세페이지에 명시되어 있으며, A/S에 관한 정보가 없을 경우에는 판매자에게 해당 상품의 A/S를 문의하시면 됩니다.

정품의 경우 제조사에서 A/S가 가능하며 해당 상품페이지를 조회하시면 제조회사 및 원산지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병행수입, 역수품의 경우 판매자의 안내정보를 따르시면 됩니다. 안내정보가 없을 경우 판매자에게 문의하십시오.

판매자에게 연락이 안될 경우 G마켓 고객센터(1566-5701)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추천
목록
현재 보고계신 사이트는 cgimall솔루션 사용자데모입니다.